용인 양지 세영리첼 광역조감도.jpg

 

정부의 6.17부동산대책으로 서울 전 지역과 수도권 대부분 지역이 투기과열지구와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됐지만, 일부 수도권 지역은 규제지역과 비규제지역이 공존해 이들 지역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비규제지역은 규제지역에 비해 분양가가 저렴하고 대출, 분양권 전매가 자유로워 실수요자의 내집마련이 가능합니다. 특히 지난 7월은 분양권 전매제한 규제강화 시행 전 마지막 달이었습니다. 이에 마지막 전매 가능한 물량을 잡기 위해 수요자들이 대거 몰리며 다수 단지가 높은 청약경쟁률을 기록했습니다.

 

그 중 SK하이닉스 반도체 클러스터가 조성될 용인 처인구에 속해 있는 양지면이 대표적인 수도권 비규제지역 중 하나로 이 일대에 들어서는 신규 단지는 SK하이닉스 프리미엄과 무제한 전매제한이 가능한 비규제지역 아파트라는 두 가지 이점으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용인반도체 클러스터가 구축되면 단지내 약 4개 라인이 들어서 50여개 협력업체가 입주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연간 고용 기대 효과는 1만7천 명에 육박할 전망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부동산시장에도 상당한 호재로 작용할 것이란 평가입니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여 1순위 최고경쟁률 12.33대 1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청약 접수를 마감한 용인 양지 세영리첼이 SK하이닉스와 육인국제물류단지(예정) 등 대규모 개발호재를 품어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되는 단지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용인 양지 세영리첼은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양지리 614번지 일원에 들어섭니다. 지하 2층~지상 24층, 4개 동 규모에 전용 79㎡, 77㎡, 75㎡, 73㎡, 총 225세대를 공급하며 4Bay 설계(일부 제외) 적용 및 남향 위주 배치로 입주민들이 보다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면사무소, 농협, 병원, 주민자치센터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가까우며 양지초, 용동중이 도보거리에 위치해 자녀들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등,하교할 수 있습니다. 약 2만평 규모의 대규모 양지체육공원이 가까워 축구장, 테니스장, 산책로 등 다채로운 여가생활이 가능한 것도 장점입니다.

 

영동고속도로 양지IC까지 차량으로 3분 여에 닿을 수 있고 42번 국도와 17번 국도 이용도 수월합니다. 제2경부고속도로 서울~안성구간(2022년 개통 예정)이 개통되면 분당까지 20분, 강남까지 30분 대로 진입이 가능해지며 용인~포곡간 도로도 2021년 개통 예정입니다.

 

 

용인 양지 세영리첼은 사업지에서 9.4km 떨어진 거리에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 사업이 진행되고 있어 SK 하이닉스 수혜지역으로 지목되고 있는 데다 처인구의 학군, 교통, 녹지 프리미엄까지 갖췄다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았습니다

 

용인 양지 세영리첼 모델하우스는 최근 코로나19로 확산 방지를 위해 방문예약제로 운영되며, 방문시에는 마스크를 꼭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방문 전 대표번호로 궁금하신 사항과 함께 방문예약을 해 주시면 약도문자와 함께 주차안내를 해 드립니다. 주차장이 협소하니, 꼭 방문예약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표번호.jpg

방문을 환영합니다.